매운 필레 미뇽

매운 필레 미뇽
매운 필레 미뇽은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50 그램의 단백질, 14 그램 지방,그리고 총 346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6.77,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가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카이엔 고추,바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2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9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비슷한 요리법에는 구운 달콤한 양파와 매운 필레 미뇽, 필레 미,그리고 필레 미.

지침

1
조미료를 결합하십시오;스테이크 위에 문지릅니다. 각면에서 9-11 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완성도에 도달 할 때까지 간접 중불로 덮은 그릴(중간 희귀 한 경우 고기 온도계는 145;중간,160;잘 만들어진,170).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본인 더블 컷 립아이 스테이크(두께 약 2 1/2인치, 약 2 1/2파운드), 과도한 지방 제거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5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