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태국 새우 파스타

매운 태국 새우 파스타
조리법 매운 태국 새우 파스타는 대략 아시아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8 시간 20 분.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1 인분당$4.84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6 그램의 단백질, 10 그램 지방,그리고 총 499 칼로리.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새우,토마토,쌀 당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새우와 매운 태국 수프, 매운 태국 새우 랩,그리고 매운 태국 새우 샐러드.

지침

1
큰 물 냄비를 끓여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쌀 베르 미첼 리를 넣고 3~5 분 또는 알 덴테가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당면쌀 당면
3
중간 크기의 그릇에 쌀 당면,토마토,파,새우,땅콩 소스를 함께 던지십시오.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서 8 시간 또는 밤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당면쌀 당면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땅콩 소스땅콩 소스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블랑은 아시아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도메인 레서레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도메인 레서레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
도메인 레서레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
미묘하게 매운 요리와 잘 어울리 며 경화 된 햄과 찰쿠테리를 보완합니다. 신선한 컷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20 m.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