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오븐 구운 바베큐 닭 날개

매운 오븐 구운 바베큐 닭 날개
매운 오븐 구운 바베큐 닭 날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535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27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3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딥 사우스 요리의이 레시피에는 1374 명의 팬이 있습니다. 매운 바베큐 소스,케이준 조미료,카벤더 그리스 조미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끈적 끈적한 달콤하고 매운 오븐 구운 날개, 매운 아시아 바비큐 닭 날개,및 매운 살구 유약 닭 날개 바베큐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닭 날개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 고기는 일반적으로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어 고기의 맛을 압도하지 않기 때문에 샤르도네와 소비뇽 블랑은 안전한 선택입니다. 토마토 소스 또는 확실히 레드 와인 소스로 준비된 치킨은 피노 누아 같은 빨간색으로 제공 될 수 있으며 제공되어야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8 달러입니다.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
라 크레마 러시아 강 샤르도네
코에는 녹색 사과,파인애플 및 꽃 향기가 카라멜과 헤이즐넛 흔적으로 강조된 감귤 색조가 있습니다. 러시아 강 명칭의 전형적인 밝은 과일과 선명한 산도는 입에서 명백하다,레몬 라임 구성 요소와 집중 배 노트,느린 사과와 향신료 마무리에 의해 오프셋.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25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