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스페인 쌀

매운 스페인 쌀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매운 스페인 쌀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4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97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양파,토마토,고추,올리브 및 소수의 다른 재료가 혼합 된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매운 스페인 사프란 쌀, 매운 레몬 쌀을 곁들인 스페인 치킨,및 매운 소시지 스페인 쌀 프라이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기름칠 2 쿼터합니다. 베이킹 접시,쌀,양파,올리브,커민,토마토,물,기름을 결합한다. 350 에서 45 분 동안 덮고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치즈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10-15 분 더 오래 또는 쌀이 부드럽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굽습니다. 원하는 경우 고수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알바리노, 그르나슈

템 프라 니요,알바 리노,그리고 그르 나슈는 스페인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베커 포도원 템프라니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베커 포도원 템프라니요
베커 포도원 템프라니요
체리,말린 허브 및 삼나무의 층은 체리와 건포도의 미각의 붉은 과일을 칭찬 한 다음 부드러운 검은 후추와 신선한 담배로 마무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