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쇠고기 양지머리

매운 쇠고기 양지머리
매운 쇠고기 양지머리는 수 있습니다 유대인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398 칼로리, 단백질 37 그램,및 지방 17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2.71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후추,칠리 소스,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오히려 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 하누카.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매운 라페 소스를 곁들인 찐 쇠고기 양지머리, 연기가 자욱한 매운 양지머리,및 쇠고기 양지머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양지머리에 양념 한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네덜란드 오븐에서 양쪽에 기름에 갈색 고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고기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2
제거하고 따뜻한 유지. 같은 팬에 양파와 마늘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팬에 양지머리를 반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국물,칠리 소스,흑설탕,식초,칠리 파우더 및 월계수 잎을 결합하십시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뚜껑을 덮고 2-1/2~3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갈색 설탕갈색 설탕
칠리 소스칠리 소스
베이 잎베이 잎
식초식초
국물국물
고기고기
4
서빙 플래터에 양지머리를 제거하십시오. 요리 주스에서 탈지 지방;베이 잎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5
매끄러운 때까지 밀가루와 차가운 물 결합;팬에 저어. 끓게 가져 오십시오;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곡물에 걸쳐 고기를 얇게 썰어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스소스
물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쉬라즈,템프 라니 요,진판델은 쇠고기 양지머리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고기,스모키 맛의 양지머리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 정결 한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은 빌트 모어 부동산 시라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시라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시라
좋은 입 느낌,벨벳,좋은 둥근 탄닌. 매운 과일 마무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서빙8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