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배 호박 빵

매운 배 호박 빵
매운 배 호박 빵은 아침 식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한 서빙 포함 147 칼로리, 단백질 2 그램,및 지방 7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23 센트,이 레시피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2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란,바닐란 추출물,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5 분.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및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매운 배 빵, 매콤한 단주 배 빵,및 매운 배 아침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8 개의 재료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기름,바닐라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배와 호박을 추가합니다. 축축하게 될 때까지 건조한 재료로 저어줍니다. 견과류에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3
두 기름칠 9 인에 붓는다. 엑스 5-에.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4
50-6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60 분에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3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