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바베큐 소스

매운 바베큐 소스
매운 바베큐 소스는 8 을 제공하는 소스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55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87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아버지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땅콩 버터,우스터 셔 소스,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저렴한 바베큐 음식 팬을위한 레시피.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시도해봐 매운 바베큐 소스, 달콤하고 매운 바베큐 소스,그리고 두껍고 매운 바베큐 소스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땅콩 버터가 녹을 때까지 모든 재료를 끓입니다. 고착을 피하기 위해 저어주세요. 열을 낮추고 2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그리고 그거랑 같이 먹어야지........... 로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하고 달콤하고 매운 소스와 문지름을 보완합니다.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 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4.5 점 만점에 5 성급 베란 캘리포니아 진판델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베란 캘리포니아 지인판델
베란 캘리포니아 지인판델
검은 색 코어와 진한 보라색 색조가있는 진한 빨간색. 달콤한 삼나무,카시스,레드 베리 보존 식품,모카 및 달콤한 담배. 말린 크랜베리,잘 익은 붉은 열매,따뜻한 체리 파이,카라멜 사과의 맛은 달콤한 담배와 향신료의 힌트와 함께 복잡합니다. 부드러운 풍부한 신선한 산도 및 미세 입자 탄닌 긴 마무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