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땅콩 수프

매운 땅콩 수프
매운 땅콩 수프는 주변에 걸립니다 5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1 인분당$1.03,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285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19 그램의 지방. 이 레시피는 7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전승으로 잘 작동. 2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가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땅콩,통조림 토마토,당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매운 땅콩 수프, 매운 땅콩 수프,그리고 매운 스쿼시와 땅콩 수프.

지침

1
큰 냄비에 2 분 동안 중간 열에 기름에 당근과 양파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당근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3
고구마를 넣고 2 분 더 익힌다. 혼합 될 때까지 땅콩 버터와 카레 페이스트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 버터땅콩 버터
고구마고구마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4
국물,토마토,월계수 잎,백리향,후추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 잎베이 잎
토마토토마토
후추후추
국물국물
타임타임
5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뚜껑을 덮고 15-20 분 동안 또는 고구마와 당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끓입니다. (수프가 응결 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베이 잎과 티엠 가지를 버립니다. 혼합 될 때까지 수프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베이 잎베이 잎
당근당근
타임타임
수프수프
6
땅콩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땅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로랑 페리에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4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어 브루트
로랑-페리에 브루트-피 는 로랑-페리에 의 집 스타일 의 깃발 을 들고 있다. 파삭 파삭하고,신선하고 우아한,단맛은 우리의 샴페인의 근본적인 본질을 반영합니다.색은 연한 황금색으로,얇고 끈적끈적한 거품이 있습니다. 코는 신선하고 섬세하며,호두류와 흰 과일의 힌트와 함께 좋은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브루트 엘피의 가벼운 스타일은 샴페인을 이상적인 아페리티프 음료로 만드는 길을 이끌었습니다. 그것의 완벽한 균형,풍미의 파삭 파삭 함 및 기교는 또한 그것에게 물고기,가금류 및 백색 고기를 위한 이상적인 동행자를 만든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7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