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 꿀 아시아 볶음

매운 꿀 아시아 볶음
매운 꿀 아시아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한 서빙 포함 619 칼로리, 단백질 55 그램,및 지방 24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4.08,이 레시피 커버 4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카 다몬,물,간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넣은 경우 만들 수 있습니다.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블루베리 커피 케이크#선데이스퍼 디저트로. 2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7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매운 레몬 그라스 마요네즈와 절인 아시아 양배추를 곁들인 아시아 치킨 버거, 아시아 돼지 갈비,및 아시아 양고기 볶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식물성 기름 1 큰술,생강,마늘,파프리카,계피,오렌지 제스트,정향,카 다몬을 함께 섞어 페이스트를 만들고 돼지 갈비를 향신료 페이스트로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향신료 페이스트향신료 페이스트
돼지 갈비돼지 갈비
꿀 1테이블스푼, 이슬비를 위한 추가 스푼꿀 1테이블스푼, 이슬비를 위한 추가 스푼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큰 깊은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 2 큰술을 데우고 갈색을 띠고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고열로 볶아서 한 면당 약 10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간장 1/4 컵을 붓고 갈비에 간장을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4
꿀,남은 1/4 컵 간장,물;잘 섞는다. 열을 중간 정도로 줄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5
주키니,당근,양파,녹색 피망,셀러리를 넣고 저어주세요.야채가 익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 주지만 여전히 약간 단단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그리고 체닌 블랑은 아시아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보라색 별 고대 호수 리슬링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2 달러입니다.
퍼플 스타 고대 호수 리슬링
퍼플 스타 고대 호수 리슬링
살구와 흰 복숭아의 향기는 말린 살구,돌 과일 및 꿀의 풍미로 달콤한 중간 구개를 통과합니다. 자연 산도 마무리에 균형.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