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베리 확산

매우 베리 확산
매우 베리 스프레드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포드맵 프렌들리 64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0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84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남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조미료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설탕,가루 과일 펙틴,레몬 껍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4 베리 스프레드, 스프레드 베리 빵,그리고 베리 크림 치즈 스프레드.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딸기,레몬 주스,껍질 및 펙틴을 결합하십시오. 지속적으로 교반,높은 열을 통해 전체 롤링 종기에 가져온다. 설탕에서 약동하십시오;가득 차있는 회전 종기에 돌려보내십시오. 끊임없이 저어 주면서 1 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딸기딸기
펙틴펙틴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2
열에서 제거;어떤 거품을 탈지. 조심스럽게 뜨거운 혼합물을 뜨거운 반 파인트 항아리에 넣고 1/4 인치를 남깁니다. 헤드스페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3
기포를 제거하십시오;림을 닦고 뚜껑을 조정하십시오. 끓는 물 통조림에서 10 분 동안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딥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맨발의 거품이 많은 분홍색 모스카토는 5 점 만점에 4.9 점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5 달러입니다.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많은 핑크 모스 카토는 폭발적인 향과 맛으로 달콤하고 육즙이 많습니다. 냉장(화씨 36-40 도)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재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향이 레드 라즈베리,딸기 및 석류로 보완됩니다. 크림과 육즙 마무리를 즐기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m.
서빙6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