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스프링롤

망고 스프링롤
망고 스프링 롤은 그냥 될 수 있습니다 유제품 무료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당신은 15 를 제공하는 오르되브르를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158 칼로리. 카놀란 오일,망고,달걀 흰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3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봄. 몇몇 사람들은이 베트남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숟가락으로 점수 13%,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스프링롤, 가재 스프링롤,및 베트남 스프링롤 샐러드.

지침

1
한 모서리가 당신을 향해 가리키는 작업 표면에 계란 롤 래퍼를 놓습니다. 래퍼의 하단 모서리와 중앙 사이의 중간에 마요네즈 한 티스푼을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2
마요네즈 위에 망고 스트립의 일부를 놓습니다. 채우기 위에 하단 모서리를 꼭 접은 다음 왼쪽 및 오른쪽 모서리를 접습니다. 달걀 흰자위로 나머지 가장자리를 적신 다음 스프링 롤을 상단 모서리로 계속 굴려 단단한 실린더를 만듭니다. 나머지 재료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깊은 프라이 또는 큰 냄비에 카놀라유를 화씨 375 도(섭씨 190 도)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4
스프링 롤이 떠 다니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4 분 동안 한 번에 몇 개씩 볶습니다. 스프링 롤을 튀김 중간에 뒤집어 고르게 갈색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서빙하기 전에 종이 타월이 늘어선 접시에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프링 롤은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4.8 점 만점에 5 점으로 라만 디어-베르니에 래티튜드 엑스트라 단맛이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55 병 당 달러.
라만디어-베르니에 래티튜드 엑스트라 브루
라만디어-베르니에 래티튜드 엑스트라 브루
포도원은 4 번째 자오선에 가까운 선을 형성하는 베르투스,오거,아비즈,크래망트에 있습니다. 경도 60%기본 와인 2009 빈티지 발효 스테인레스 스틸&40%예비 와인 푸 드레&중립 오크. 100%샤르도네 2 년 이상 및 4 그램/리터 복용량에 대한 찌꺼기에 세.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