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살사와 카리브해 물고기

망고 살사와 카리브해 물고기
망고 살산과 카리브해 물고기는 페스카타리안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5 인분을 만듭니다 298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3.18,이 레시피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검은 콩,파프리카,망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7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25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망고 살사를 곁들인 카리브해 안심, 캐리비안 살사를 곁들인 훈제 생선 타코,및 망고 살사를 곁들인 캐리비안 새우 타코.

지침

1
그릇에 파프리카,카레 가루,커민,딸기,생강,고수풀,소금,후추,회향,카이엔 고추를 함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검은 후추검은 후추
카레 가루카레 가루
고수풀고수풀
조미료 믹스조미료 믹스
딸기딸기
파프리카파프리카
회향회향
생강생강
커민커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그릇에 망고,파인애플,빨간 피망,검은 콩,붉은 양파,고수를 그릇에 가볍게 던지십시오. 그릇을 덮고 식힐 때까지 최소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붉은 고추
검은 콩검은 콩
라임 주스라임 주스
파인애플파인애플
붉은 양파붉은 양파
실란트로실란트로
망고망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그릇에 계란과 우유를 함께 휘젓. 별도의 얕은 그릇에 코코넛으로 판코 부스러기를 저어줍니다. 향신료 믹스 약 1 테이블스푼을 저어주거나 맛을 내기 위해 판코 부스러기 혼합물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 믹스조미료 믹스
코코넛코코넛
판코판코
우유우유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틸라피아 필레를 계란 혼합물에 담근 다음 판코 부스러기 혼합물에 부드럽게 눌러 필레의 양쪽을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틸라피아 필레틸라피아 필레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판코판코
딥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느슨한 부스러기를 털어 낸 다음 필렛을 뜨거운 기름에 넣으십시오. 생선이 내부가 불투명하고 외부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한 면당 또는 필요에 따라 3~5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망고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망고
살사살사

성분

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검은 콩,헹굼 및 배수(선택 사항)검은 콩,헹굼 및 배수(선택 사항)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포장되지 않은 돼지고기 소시지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카이엔 고추(선택 사항)카이엔 고추(선택 사항)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1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회향 씨앗(선택 사항)지상 회향 씨앗(선택 사항)3(겨울)다진 신선한 실란트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딸기지상 딸기1호박 1파운드,지상 고수풀지상 고수풀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커민지상 커민1호박 1파운드,지상 생강지상 생강3(겨울)신선한 라임 주스신선한 라임 주스1망고-껍질을 벗기고 씨를 뿌리고 깍둑 썰기망고-껍질을 벗기고 씨를 뿌리고 깍둑 썰기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올리브 오일 또는 필요에 따라올리브 오일 또는 필요에 따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판코 빵 부스러기판코 빵 부스러기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신선한 파인애플다진 신선한 파인애플1다진 빨간 피망다진 빨간 피망1잘게 썬 붉은 양파잘게 썬 붉은 양파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56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필레 틸라피아필레 틸라피아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말린 무가당 코코넛 또는 맛(선택 사항)말린 무가당 코코넛 또는 맛(선택 사항)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리고 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와 양귀비 몬테레이 피노 누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15 병 당 달러.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
포피 몬테레이 피노 누아
몬터레이 카운티의 온화한 봄과 시원한 여름은 피노 누아 포도가 산도와 풍미의 훌륭한 균형과 아로요 세코 피노 누아의 특징 인 깊은 색으로 최적의 성숙을 달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붉은 과일은 구개에 걸쳐 밝게,라즈베리와 향신료를 따기 프랑스 구운 오크 향기에 의해 균형이다. 중간을 통해 부드럽고 부드러운,마무리에 와인 크레센도는 활기찬 잎,입에 육즙 메모리,적절한 산도와 쾌적한 입 느낌.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5
건강 점수4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