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참치 버거

맛있는 참치 버거
맛있는 참치 햄버거는 4 를 제공하는 미국 요리법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1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395 칼로리. 에 대한 $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후추 소스,셀러리,딜 잡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계란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9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맛있는 참치 버거, 타르타르 버거-모두가 좋아할 맛있는 작은 버거입니다,및 맛있는 참치 샌드위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참치,계란,빵 부스러기,양파,셀러리,빨간 피망,마요네즈,핫 칠리 소스,칠리 소스,딜,소금,후추,고추 소스 및 우스터 소스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핫 소스핫 소스
붉은 고추붉은 고추
빵 부스러기빵 부스러기
칠리 소스칠리 소스
마요네즈마요네즈
셀러리셀러리
후추후추
양파양파
딜
소금소금
참치참치
계란계란
2
잘 섞는다. 4 개의 패티로 모양을 만드십시오(혼합물은 매우 부드럽고 섬세 할 것입니다). 원하는 경우 패티를 쉽게 처리 할 수 있도록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3
요리 스프레이로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입히십시오;측면 당 약 3~4 분 동안 또는 요리 될 때까지 참치 패티를 볶습니다. 이 깨지기 쉬운,그래서 그들을 켤 때주의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참치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원하는 경우 토마토 슬라이스와 양상추 잎으로 빵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토마토 슬라이스토마토 슬라이스
롤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메를로,피노 누아,그리고 로즈 챙 챙 와인은 참치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당신은 다리우스 서명 메를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6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다리우스 시그니처 메를로
다리우스 시그니처 메를로
온건 한 2008 년 성장기는 소량의 성숙하고 고농축 메를로를 산출했습니다. 결과 와인은 짙은 코코아,감초 및 콜라의 단단한 핵심에 의해 지원되는 검은 라즈베리,체리 및 말린 무화과와 같은 조밀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어두운 과일의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달콤하고 즙이 많은 탄닌은 조직의 복잡성을 더해 주며 아름답고 긴 마무리는 로즈마리,계피 및 그레이엄 크래커의 노트를 보여줍니다. 혼합:90%메를로,5%까베르네 소비뇽,5%까베르네 프랑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