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곁들인 퀴 노아 샐러드

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곁들인 퀴 노아 샐러드
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곁들인 퀴 노아 샐러드는 대략 2 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1 인분당$1.38 5 을 제공하는 오르도브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9 그램의 단백질, 23 그램 지방,그리고 총 423 칼로리. 37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물,퀴 노아,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9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곁들인 퀴 노아 샐러드, 말린 과일과 구운 잣을 곁들인 빨간 렌즈 콩 샐러드,그리고 말린 과일과 견과류 오르 조 위에 열정 과일 소스를 곁들인 치킨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퀴 노아,소금,물 스튜 냄비에 끓인다.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뚜껑을 덮고 퀴 노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20~25 분 동안 끓입니다. 일단 큰 그릇에 긁어 20 분 동안 냉각 할 수 있습니다. 파,셀러리,건포도,카이엔 고추,식물성 기름,식초,레몬 주스,참기름을 넣고 저어줍니다. 맛을 혼합 할 수 있도록 1 시간 동안 실온에서 서 할 수 있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고수와 피칸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녹색 양파녹색 양파
레몬 주스레몬 주스
참기름참기름
실란트로실란트로
건포도건포도
식초식초
셀러리셀러리
피칸피칸
퀴노아퀴노아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그릇그릇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유엔 오크 샤르도네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16 달러가 소요됩니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도나티 가족 포도원 자매 영원히 오크 샤르도네
멜론,파인애플,바나나,살구의 열대 향기. 마무리에 파삭 파삭 한 산도와 함께 무성한 입 느낌.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5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