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멜로 치료 팝

마시멜로 치료 팝
당신은 너무 많은 유럽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마시멜로 치료 팝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160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2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1 센트,이 레시피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밀크 초콜릿 사탕 코팅,장식 뿌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2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아주 나쁜(하지만 여전히 고칠 수있는)숟가락 점수 7%.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마시멜로 치료 밀크 셰이크, 마시멜로 치료 컵 케이크,및 진저 브레드 마시멜로 치료 컵 케이크.

지침

1
큰 냄비에 버터와 마시멜로를 섞습니다. 녹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한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큰 그릇에 시리얼을 배치;마시멜로 혼합물을 추가하고 결합 될 때까지 저어. 2 에서 모양. 공;각 공의 중앙에 아이스 스틱을 부드럽게 삽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이스 스틱아이스 스틱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전자 레인지에 밀크 초콜릿 캔디 코팅을 녹여;매끄러운 때까지 저어. 초콜릿에 취급의 절반을 찍어,초과 떨어져 물방울을 허용. 뿌리로 장식하십시오. 흰색 캔디 코팅과 남은 간식 및 장식 뿌리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갈색 장식 설탕 프로스팅갈색 장식 설탕 프로스팅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설정 될 때까지 왁스 칠 종이에 놓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