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흰 콩 후 머스와 오이와 토마토 샌드위치

마늘 흰 콩 후 머스와 오이와 토마토 샌드위치
마늘 흰 콩 후 머스와 오이와 토마토 샌드위치에 대해 걸립니다 1 시간 3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1 인분당$1.41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551 칼로리, 2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7 그램의 지방 서빙 당. 가게에 가서 마늘,로마 토마토,코셔 소금과 후추,그리고 오늘 만들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40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중간 동부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96 의 멋진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마늘 흰 콩 후 머스와 오이와 토마토 샌드위치, 흰 콩과 마늘 스케이프 후 머스,그리고 구운 마늘 흰 콩 후 머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오븐을 화씨 3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마늘 머리 떨어져 상단을 잘라 올리브 오일 1 작은 술 이슬비. 알루미늄 호일에 싸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45 분에서 1 시간 동안 굽습니다. 포장을 풀고 냉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오븐오븐
4
콩을 배수하고 헹굽니다. (라운드 2 샐러드 레시피를 위해 콩 1/2 컵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콩
5
올리브 오일 1/4 컵과 함께 푸드 프로세서에 넣으십시오. 볶은 마늘 펄프를 짜내고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너무 두꺼운 경우 물 추가,부드러운 마요네즈의 일관성에 대해 때까지 처리합니다. (라운드 2 샐러드 레시피를 위해 후무스 2 큰술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구운 마늘구운 마늘
마요네즈마요네즈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후무스후무스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6
각 빵 조각에 후 머스를 펴십시오. 오이와 토마토 슬라이스로 빵 4 조각을 얹고 나머지 빵으로 덮습니다. (라운드 2 샐러드 레시피를 위해 오이의 1/2 과 토마토 1/2 을 예약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슬라이스토마토 슬라이스
오이오이
토마토토마토
후무스후무스
확산확산
빵
7
샌드위치를 반으로 자르고 왁스 칠 종이 또는 플라스틱 랩으로 잘 포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5 m.
서빙4
건강 점수4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