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허브 파마산 롤

마늘 허브 파마산 롤
레시피 마늘 허브 파마산 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 40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12 칼로리. 이 레시피는 16 개를 제공하며 1 인분당 18 센트입니다. 가게에 가서 밀가루,빵가루,버터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빵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17%,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마늘 허브 롤, 쉬운 마늘 허브 롤.,그리고 허브와 마늘 디너 롤.

지침

1
빵 기계 팬에 처음 10 가지 재료를 제조업체가 제안한 순서대로 놓습니다. 반죽 설정을 선택하십시오(혼합 5 분 후 반죽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물 또는 밀가루 1~2 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사이클이 완료되면,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반죽을 돌려;16 공으로 나눕니다. 베이킹 시트에 호일을 깔고 호일에 기름을 바릅니다. 준비된 베이킹 시트 상단 근처에 하나의 롤을 가운데에 놓습니다. 롤을 4 개의 추가 행으로 아늑하게 배열하고 각 행에 롤을 하나 더 추가하여 트리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3
트렁크에 대 한 나무 아래 공을 나머지 센터. 뚜껑을 덮고 약 1 시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상승시킵니다.
4
버터로 롤을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롤
5
치즈와 이탈리아 양념을 결합하고 롤 위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치즈치즈
롤
6
소금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소금
7
350 에서 20-2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따뜻한 봉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6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브레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