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허브 구이 참치 스테이크

마늘 허브 구이 참치 스테이크
마늘 허브 구이 참치 스테이크는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6.01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81 칼로리, 단백질 40 그램,및 지방 12 그램.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가게에 가서 올리브 오일,소금,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허브 참치 스테이크, 허브 옥수수 샐러드와 구운 황새치 스테이크,및 구운 참치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다시 봉합 할 수있는 큰 비닐 봉지에 레몬 주스,기름,마늘 및 백리향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주스레몬 주스
마늘마늘
타임타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참치를 추가;가방을 밀봉하고 코트를 켭니다. 가끔 돌려 최대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치참치
3
가방에서 참치를 제거;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참치참치
4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시고 오래 처리 한 집게를 사용하여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그릴그릴
집게집게
5
그릴 참치,덮여,중간 뜨거운 열 또는 굽다 이상 4...에서. 중간 희귀 또는 중앙에 약간 분홍색까지 각면에 3-4 분 동안 열에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치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참치는 메를로와 정말 잘 작동,피노 누아,및 로즈 스쳐지나가는 와인.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페주 지방 메를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8 달러입니다.
페주 주 메를로
페주 주 메를로
2010 년 빈티지는 매화와 블랙 커런트의 생생한 풍미로 메를로의 세련되고 매혹적인 특성을 보여줍니다. 코에 아니스와 바닐라의 힌트는 미각에 눈에 띄는 인상을 부여하는 라즈베리,체리 및 코코아 맛의 복잡하고 통합 된 층으로 열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