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햄,버섯,시금치 프리 타타

마늘 햄,버섯,시금치 프리 타타
마늘 햄,버섯,시금치 프리 타탄은 글루텐 프리,원시 및 케톤 생성 6 인분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241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17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3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체다 치즈,샬롯,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계란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늘 볶음을 곁들인 미니 구운 프리 타타 토마토&시금치,신선한 바질,페타, 시금치 버섯 프리 타타,및 베이컨 버섯 시금치 프리 타타.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열에 큰 오븐용 프라이팬에 있는 열 버터;샬롯이 연화될 때까지 뜨거운 버터에 있는 마늘 그리고 샬롯을,대략 5 분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샬롯과 마늘에 버섯을 저어;요리 버섯 갈색 시작할 때까지 저어,8 에 10 의사록. 시금치를 버섯 혼합물에 넣고 덮고 시금치가 시들 때까지 약 5 분 더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버섯
샬롯샬롯
시금치시금치
버터버터
마늘마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햄을 저어 햄이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
4
계란을 프라이팬에 골고루 붓고 덮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예열 된 오븐에서 프리 타타가 중간에 설정되고 가볍게 부풀어 오를 때까지 약 25 분 동안 굽습니다. 프리 타타의 중앙에 삽입 된 칼은 깨끗하게 나와야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칼
6
체다 치즈를 뿌리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약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계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치즈치즈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6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