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새우와 쌀

마늘 새우와 쌀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마늘 새우와 쌀 시도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3.13,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418 칼로리, 28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8 그램의 지방. 소금,현미,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20 분.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63%,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마늘 칩과 마늘 골파 새우 볶음밥, 마늘 버터 새우와 쌀,그리고 케이 퍼,마늘,쌀을 곁들인 새우.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밥을 요리하십시오. 한편 큰 프라이팬에 새우,마늘,소금을 버터와 기름에 1 분 동안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마늘마늘
새우새우
쌀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시금치를 넣으십시오. 새우가 분홍색으로 변하고 시금치가 시들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쌀을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금치시금치
새우새우
쌀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새우는 소비뇽 블랑,리슬링,피노 그리 지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로몬드 케이프 아굴라스 소비뇽 블랑은 5 성급 중 5 등급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로몬드 케이프 아굴라스 소비뇽 블랑
로몬드 케이프 아굴라스 소비뇽 블랑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이 시원한 기후 소비뇽 블랑은 아프리카 최남단의 다양한 떼루아의 진정한 표현입니다. 독특한 화이트 스톤 과일 맛과 아름다운 미네랄은 시원한 바닷 바람의 고전적인 제품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