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도자 토르텔리니

마녀의 도자 토르텔리니
마녀의 가마솥 토르텔리니는 오르되브르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9 인분을 만듭니다 248 칼로리, 1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6 그램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1.35,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치즈 토르텔리니,오렌지 페퍼,올리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할로윈 이벤트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마녀의 가마솥 컵 케이크, 마녀의 가마솥 옥수수,그리고 마녀의 가마솥 칠리.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토르 텔리 니를 요리하십시오. 한편,큰 그릇에 나머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르텔리니는토르텔리니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토르 텔리 니 드레인;치즈 혼합물에 추가하고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르텔리니는토르텔리니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차가워 질 때까지 따뜻하게하거나 냉장 보관하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
스페인에서 만든 몇 안되는 빈티지 카바 중 하나죠. 다마는 몸매가 풍부하지만 밝고 맑습니다. 1901 년부터 고품질의 카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여기 만들어진 모든 카바는 포도밭에서 만들어졌어요. 다마는 병에서 발효되고 24 개월 동안 리에서 숙성됩니다.케이브스 나베란은 카바의 프리미엄 생산업체로,농장에서 재배되는 포도를 사용합니다. 나베란 다마는 카바의 걸작으로,와인의 몸체와 부피를 주는 샤르도네와 샤르도네의 버터 같은 둥근 모양을 잘라내는 매운,밝은 성격을 부여하는 파렐라다의 조합입니다. 샴페인 애호가들은 굴,생 참치 및 스시와 함께이 지중해"농부의 피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산도는 과일 디저트,특히 복숭아와 얇게 썬 오렌지를 보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9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