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리타

마가리타
필요 글루텐 프리,포드맵 및 비건 음료? 마가리타는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54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4.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골드 데킬라,그랜드 마니에,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스파클링 마가리타(샴페인 마가리타), 마가리타,및 마가리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마가리타 안경을 소금에 담그려면 컷 라임으로 4 개의 큰 안경의 외부 테두리를 문지르고 코셔 소금 한 접시에 가볍게 눌러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마가리타는마가리타는
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다진 보라색 양배추 1온스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2
칵테일 셰이커(또는 블렌더)에 라임 주스,설탕,그랜드 마니에,트리플 초,데킬라 및 많은 얼음을 섞습니다. 정말 잘 마가리타를 흔들어,좋은 20 초,얼음으로 가득 소금 신성하게 빛날 안경에 변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랜드 마르니에그랜드 마르니에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권장: 100% 아가베)(권장: 100% 아가베)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데킬라데킬라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U-12) 새우(U-12) 새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