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는 음료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23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0 분.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당신은 콜라가있는 경우,지거 쿠앵 트로,지거 레몬 주스,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및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지침

1
얼음 조각을 혼합 유리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 큐브아이스 큐브
2
진,보드카,럼,데킬라,쿠앵 트로,레몬 주스,설탕 시럽을 추가합니다. 잘 저어 준 다음 얼음 조각으로 채워진 키가 큰 유리에 걸러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엘릭서 G엘릭서 G
쿠앵 트로쿠앵 트로
아이스 큐브아이스 큐브
데킬라데킬라
보드카보드카
진
럼
3
유리를 채우기 위하여 충분한 코카콜라를 추가하고,레몬의 조각에 꾸미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카콜라코카콜라
레몬 껍질레몬 껍질
4
참고:설탕 시럽을 만들려면 설탕이 녹을 때까지 작은 냄비에 설탕 1 컵과 물 1 컵을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