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팝 케이크

롤리팝 케이크
롤리팝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453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12. 에 대한 서빙 당 88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버터,레몬 커드,지 팩 즉시 사용 가능한 아이싱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28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롤리팝 쿠키, 롤리팝 유령,및 롤리팝 쿠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오븐 160 기음/팬 140 기음/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2
버터 라인 바닥 20 센치메터 라운드 케이크 주석. 모든 케이크 재료를 큰 그릇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 분 동안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극세 전유 리코타 치즈(정제하려면 푸드 프로세서에서 1분 동안 가공)극세 전유 리코타 치즈(정제하려면 푸드 프로세서에서 1분 동안 가공)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3
대략 50-60 분 동안,또는 접촉에 상승하고 탄력 있을 때까지 구우십시오. 주석에 잠시 냉각 둡니다,다음 와이어 랙에 케이크를 켜고 냉각. 케이크가 조금 봉우리 경우,그것을 수준으로 상단을 슬라이스.채우기 위해 케이크를 반으로 자르고 레몬 커드와 함께 다시 샌드위치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커드레몬 커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노란색 Chuckles 캔디 1개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4
조금 더 레몬 커드와 함께 케이크의 상단을 브러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커드레몬 커드
5
롤 아웃 장식 컷 20 센치메터 라운드. 조심스럽게 손으로 부드럽게 부드럽게 아래로 눌러 케이크 위에 놓습니다. 다른 수준의 장식에 막대 사탕을 스틱,촛불의 적절한 수,다음 일부 젤리 과자 또는 멋진에 분산. 케이크는 최대 3 일 동안 서늘한 곳에 밀폐 용기에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막대 사탕막대 사탕
레드 논패레일 24개레드 논패레일 24개
바닐라 1티스푼(투명한 것이 좋음)바닐라 1티스푼(투명한 것이 좋음)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