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마리와 마늘을 곁들인 구운 스테이크

로즈마리와 마늘을 곁들인 구운 스테이크
로즈마리와 마늘 구이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입니다 4.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757 칼로리, 5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5.26,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51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마늘,후추 플레이크,로즈마리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3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로즈마리와 마늘을 곁들인 구운 스테이크, 마늘과 로즈마리를 곁들인 구운 플랭크 스테이크,그리고 로즈마리 마늘 스테이크.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작은 그릇에 로즈마리 잎,마늘,으깬 고추 및 충분한 올리브 오일을 섞어 느슨한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혼합물로 스테이크를 뿌리고 소금을 넉넉하게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로즈메리로즈메리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스테이크스테이크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스테이크가 실내 온도에 오기 위하여 냉장고 이상으로 교제하게 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4
그릴을 중간 높이로 예열하십시오. 와이어 그릴 브러시를 사용하여 크루드와 그을음을 풉니 다. 기름칠 된 사이드 타월로 그릴을 닦아 느슨해 진 크루 드의 비트를 집어 올리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좋은 시든 얻을 정말 갈색 음식을 만들 그릴에 핫 스팟에 스테이크를 넣어! 일단 스테이크의 양쪽 정말 좋은 갈색,스테이크를 원하는 온도 요리를 수 있도록 그릴의 쿨러 부분에 스테이크를 이동 합니다. 중간 희귀 한 경우 각면에 약 5~6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쿨러쿨러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6
그릴에서 스테이크를 제거 하 고 5~10 분 동안 휴식을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테이크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7
뼈에서 스테이크를 자르고 곡물을 가로 질러 슬라이스하고 4 개의 서빙 플레이트 사이에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스테이크스테이크
8
조금 큰 지방 마무리 오일과 바다 소금을 뿌려 스테이크를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다 소금바다 소금
스테이크스테이크
식용유식용유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메를로,카베르네 소비뇽은 스테이크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날씬한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또는 메를로와 같은 가벼운 또는 중간 체질의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반면,더 뚱뚱한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빙논과 같은 대담한 빨간색을 다룰 수 있습니다. 5 성급 중 4.8 점을 받은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30 달러가 소요됩니다.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번 코티지 캐쉬번 피노 누아
잘 익은 다크 체리,레드 커런트 및 초콜릿 노트는 야생 백리향,브라 이어 및 지구의 짭짤한 노트보다 우선합니다. 유연한 입 채우기 탄닌은 미각에 깊이를주고 신선함과 레드 베리 산도는 아름다운 길이,초점 및 균형을 유지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