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라즈베리 케이크

로얄 라즈베리 케이크
너무 많은 디저트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로얄 라즈베리 케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15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83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밀가루,설탕,과자 장수의 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로얄 라즈베리 바, 로얄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및 로얄 초콜릿 비스킷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사발에서는,첫번째 3 개의 성분을 함께 터십시오;곁에 두십시오. 그릇에 버터와 설탕을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 계란,우유 및 바닐라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우유 혼합물과 번갈아 건조한 성분을 첨가하고 각 첨가 후에 잘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3
기름칠 13 에 확산. 엑스 9-에. 베이킹 접시. 딸기 위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350~35 분 동안 또는 가볍게 만졌을 때 케이크 중앙이 튀어 나올 때까지 350~35 분 동안 굽습니다. 5 분을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유약 성분을 결합하십시오;케이크 위에 펼쳐져 열매가 노출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참깨드레싱을 준비했어요
6
원하는 경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따뜻하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