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피스타치오 호박 빵

레몬 피스타치오 호박 빵
레몬 피스타치오 호박 빵은 대략 필요합니다 2 시간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336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9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64 센트,이 레시피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레몬 주스,레몬 제스트,식물성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숟가락으로 점수 35%,이 요리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몬 피스타치오 호박 케이크, 레몬 유약을 곁들인 레몬 호박 빵,및 레몬 호박 빵.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쿠킹 스프레이로 9 인치 로프 팬 2 개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오븐오븐
2
그릇에 밀가루,베이킹 소다,소금을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설탕 및 식물성 기름을 함께 치십시오;요구르트,레몬 제스트,레몬 주스 및 바닐라 추출물을 저어줍니다. 다만 습하게 할 때까지 젖은 성분으로 점차적으로 가루 혼합물을 약동하십시오;배터로 호박과 피스타치오를 접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향레몬 향
피스타치오 너트피스타치오 너트
호박호박
요거트요거트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준비된 덩어리 팬에 반죽을 고르게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4
예열 된 오븐에 구워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 깨끗한 나올 때까지,45 에 55 분. 와이어 랙에 완전히 냉각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팬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12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