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케이크 커스터드

레몬 케이크 커스터드
필요 채식 디저트? 레몬 케이크 커스터드는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44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41 칼로리.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버터,소금,설탕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레몬 커스터드 케이크, 메이어 레몬 매직 커스터드 케이크 아침 식사,및 레몬 커스터드의 소용돌이와 코코아 파운드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계란을 분리하고 실온에서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큰 그릇에 설탕 1/2 컵,밀가루,소금을 넣고 섞습니다. 우유,레몬 주스,버터 및 레몬 껍질을 저어주세요. 달걀 노른자를 치십시오;레몬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레몬 껍질레몬 껍질
(U-12) 새우(U-12) 새우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작은 그릇에 부드러운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중간 속도로 달걀 흰자를 치십시오.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되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한 번에 2 큰 스푼의 남은 설탕을 점차적으로 첨가하십시오. 레몬 혼합물로 접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레몬 껍질레몬 껍질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여섯 기름칠 8 온스에 숟가락. 라메 킨 또는 베이킹 요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메킨은라메킨은
4
13 에서 장소. 엑스 9-에서.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5
추가 1...에서. 냄비에 뜨거운 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6
25-3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 분 동안 구워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7
즉시 제공하거나 식히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