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부추 구운 콘월 어 암탉

레몬 부추 구운 콘월 어 암탉
레몬 부추 구운 콘월 어 암탉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원시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949 칼로리, 7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3.48,이 조리법 커버 3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 시간 20 분.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14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바위 콘월 어 암탉,가금류 조미료,레몬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90%,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구운 감자를 곁들인 로즈마리 레몬 콘월 어 암탉, 구운 레몬 아몬드 콘월 어 암탉{슬로우 쿠커},그리고 구운 레몬 아몬드 콘월 어 암탉{슬로우 쿠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가볍게 기름을 바른 9 인치 베이킹 접시에 암탉을 놓습니다. 각 암탉에 레몬 반 1 개와 얇게 썬 부추 1/4 을 넣은 다음 양념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조미료
부추부추
레몬레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350 화씨 온도 9175 섭씨 온도에 구우십시오)1 시간 동안,또는 암탉이 처음부터 끝까지 요리되고 주스가 맑게 달릴 때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10 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레몬과 파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추부추
레몬레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