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벨벳 하트 토르테

레드 벨벳 하트 토르테
레드 벨벳 하트 토르테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4 인분을 만듭니다 248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61 센트,이 레시피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라즈베리 파이 필링,카톤 라즈베리 요거트,카톤 휘핑 토핑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발렌틴의 날.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레드 벨벳 케이크 롤, 마음의 기쁨 토르테,및 트러플 탑이 있는 자허 토르테 하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포장 지침에 따라 케이크 반죽을 준비하십시오.
2
두 기름칠 및 가루 9 인에 붓는다. 하트 모양의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3
30-33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330 에서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면 완전히 냉각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4
큰 그릇에,요구르트와 과자'설탕을 결합;휘핑 토핑에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각 케이크를 수평으로 두 층으로 자릅니다.
6
서빙 격판 덮개에 장소 밑바닥 층;요구르트 혼합물의 제 4 에 정상. 레이어를 세 번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7
내에서 맨 위에 파이 충전을 확산 1...에서. 가장자리. 서빙 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4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