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 크랜베리 젤리(크리스마스 젤리)

라페 크랜베리 젤리(크리스마스 젤리)
필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반찬? 할라피뇨 크랜베리 젤리(크리스마스 젤리)는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796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2.04 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6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크랜베리 주스,설탕,식용 색소,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벤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할라피뇨 크랜베리 젤리, 유약을 바른 땅콩 버터와 젤리 도넛...딸기 대황 치아 젤리,및 돼지 고기 구이와 브뤼셀 콩나물 공의 젤리 메이커 달콤한 사과 젤리 유약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카바, 그르나슈, 쉬라즈

칠리는 카바,그르 나슈,쉬라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너무 많은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 함)이 없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카스텔러 카바 단맛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카스텔러
카스텔러
카스텔러 단맛의 카바는 녹색 사과와 감귤류의 향기를 전시. 입안에,그것은 감귤 라임 노트와 단맛의 터치와 함께 선명하고 신선한 맛이 있습니다. 그것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신경질적인 맛이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