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티라미수

라즈베리 티라미수
너무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라즈베리 티라미수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851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53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3.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62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몬드,약간 달콤한 초콜릿,브랜디 기반 오렌지 리큐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9 시간 3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52%,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즈베리 티라미수, 라즈베리 티라미수,및 라즈베리 티라미수.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라스베리와 설탕 6 큰술을 섞습니다. 열매 몇 개를 부수십시오. 작은 그릇에 설탕 1 컵을 뜨거운 물 1/3 컵에 녹입니다. 녹일 때 그랜드 마르니에와 차가운 물;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랜드 마르니에그랜드 마르니에
라스베리라스베리
딸기딸기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리본이 형성 될 때까지 약 5 분 동안 설탕 6 테이블 스푼으로 달걀 노른자를 치십시오. 매끄러운 때까지 마스카 포니를 섞는다. 큰 유리 또는 금속 혼합 그릇에 깨끗한 비터와 함께 거품이 날 때까지 달걀 흰자를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설탕 6 큰술을 넣고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계속 치십시오. 백인의 1/3 을 마스카 포니 혼합물에 접은 다음 줄무늬가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남은 백인을 빠르게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마스카마스카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그랜드 마니에 시럽으로 양쪽에 레이디 핑거를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랜드 마르니에그랜드 마르니에
레이디핑거레이디핑거
시럽시럽
4
9*13 인치 유리 베이킹 접시의 바닥과 측면에 놓습니다. 레이디손가락 위에 라스베리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이디핑거레이디핑거
라스베리라스베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5
마스 카르 폰 혼합물의 1/2 을 라스베리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스베리라스베리
마스카마스카
확산확산
6
크림 위에 초콜릿 부스러기를 뿌린 다음 나머지 크림 혼합물로 덮으십시오. 구운 아몬드를 얹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덮고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부스러기초콜릿 부스러기
아몬드아몬드
크림크림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트레비 아노,그리고 베르디 키오는 이탈리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로다노 비냐 비아코스타 키안티 클라시코와 함께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로다노 비아코스타 키안티 클라시코
로다노 비아코스타 키안티 클라시코
클래식 체리,지구 및 연기가 자욱한 피스타치오 너트의 힌트의 산지오베제 풍미의 깊은 농도. 100%산지오베제로 만든.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9 시간, 30 m.
서빙6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