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치즈 케이크 컵 케이크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 컵 케이크
조리법 나무 딸기 치즈 케이크 컵 케이크는 대략 당신의 미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45 분. 이 조리법은 역할 11. 1 회 제공 포함 911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61 그램. 에 대한 $3.7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9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바닐란 추출물,라즈베리 젤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와 레몬 컵 케이크,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 초콜릿 컵 케이크,및 라즈베리 소스와 치즈 케이크 컵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에 팬을 놓고 8~10 분 동안 구워,다음 화씨 275 도까지 열을 켜고 또 다른 12~16 분 동안 구워 계속,또는 치즈 케이크의 꼭대기가 황금 때까지. 그들은 상단에 균열 것입니다,그리고 괜찮아,우리는 휘핑 크림으로 균열을 커버 할 것이기 때문에,이는 다음 부분에 저를 제공합니다.컵 케이크가 굽는 동안 치즈 휘핑 크림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넣어중간 크기의 그릇에 무거운 휘핑 크림과 크림 치즈. 전기 믹서를 사용하여 약 2 분 동안 또는 밀도가 높고 두꺼운 휘핑 크림이 형성 될 때까지 혼합물을 높이 치십시오. 이 상점은 휘핑 크림을 구입보다 훨씬 두꺼운 것,그리고 그것은 아주 멋지게 설탕 가방 밖으로 파이프 것! 뚜껑을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컵 케이크가 완료되면,오븐에서 제거하고 실온으로 냉각 할 수 있도록. 그런 다음 30 분 동안 냉장고에 넣어 식히십시오. 이제 그들은 서리로 덥을 준비가되었습니다.크기 13 닫힌 스타 프로스팅 팁으로 프로스팅 백을 장착하십시오. 지금 휘저어 진 크림의 가득 차있는 부대 2/3 를 채우고 휘저어 진 크림이 좋고 안쪽으로 압축 될 때까지 부대의 빈 정상의 아래 구르십시오,기포로 서리로 덥기가 좋고,청결한 치기에서 오히려 엉망 밖으로 침을 튀기는 원인이 될 것이다. 컵 케이크를 잡고 외부 가장자리 주위를 장식 시작,당신은 당신이 설탕을 시작 지점을 충족하려고 할 때까지 가장자리 주위에 계속. 컵 케이크의 중심에 설탕을 컬,당신은 완료! 그것은 기본적으로 하나의 큰 나선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이 과정을 모든 컵 케이크와 함께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인스턴트 푸딩레몬 인스턴트 푸딩
젤리 레몬젤리 레몬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웨이퍼 샌드위치 쿠키웨이퍼 샌드위치 쿠키
바닐라 1티스푼(투명한 것이 좋음)바닐라 1티스푼(투명한 것이 좋음)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3
꼭대기를 다음과 같이 장식하십시오.단일 라즈베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4
즉시 제공하고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성분

1호박 1파운드,1 토마토 페이스트 캔1 토마토 페이스트 캔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녹은 버터녹은 버터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계피계피3(겨울)크림 치즈,연화크림 치즈,연화11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치즈 휘핑 크림치즈 휘핑 크림241 4 온스 건조된 으깬 감자를 포장하세요(저희는 아이다호 버터 가정식을 사용했습니다)패키지 크림 치즈패키지 크림 치즈11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컵 케이크가 완료되면,오븐에서 제거하고 실온으로 냉각 할 수 있도록. 그런 다음 30 분 동안 냉장고에 넣어 식히십시오. 이제 그들은 서리로 덥을 준비가되었습니다컵 케이크가 완료되면,오븐에서 제거하고 실온으로 냉각 할 수 있도록. 그런 다음 30 분 동안 냉장고에 넣어 식히십시오. 이제 그들은 서리로 덥을 준비가되었습니다4계란계란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밀가루 1 작은 술밀가루 1 작은 술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11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2(겨울)과립 설탕과립 설탕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무거운 휘핑 크림무거운 휘핑 크림631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무거운 휘핑 크림,이미 채찍질되지 않은 액체무거운 휘핑 크림,이미 채찍질되지 않은 액체1호박 1파운드,레몬 주스레몬 주스31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라스베리,신선 또는 냉동라스베리,신선 또는 냉동11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장식용 신선한 라스베리장식용 신선한 라스베리11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단일 라즈베리. 즉시 서빙하고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단일 라즈베리. 즉시 서빙하고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11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라즈베리 젤리라즈베리 젤리17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설탕설탕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설탕설탕1호박 1파운드,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물11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인쇄 가능한 레시피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인쇄 가능한 레시피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모스 카토 다스 티, 포트

크림 셰리,모스 카토 다 스티 및 포트는 컵 케이크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 스티,크림 셰리가 들어간 열매가 많은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 터치,달콤한 건포도 및 효모 터치로 매우 향이납니다.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은하지만 그 나이를 허용 보상 할 것이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추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와 함께 제공합니다.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1
건강 점수7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