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아몬드 타르트

라즈베리-아몬드 타르트
라즈베리 아몬드 타르트는 채식 24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2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크림 치즈,라즈베리 보존 식품,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라즈베리 아몬드 타르트, 럼 라즈베리-아몬드 미니 타르트,및 라즈베리 타르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크림이 될 때까지 전기 믹서로 중간 속도로 버터와 크림 치즈를 치십시오. 1 시간을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2
생과자를 24(1 인치)공으로 만듭니다.
3
윤활되지 않은 미니어처(1 3/4 인치)머핀 팬에 공을 놓습니다.
4
각 타르트에 1/2 찻 숱가락 보존 물을 숟가락. 계란,설탕 및 아몬드 페이스트를 함께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 페이스트아몬드 페이스트
보존 식품보존 식품
(23)(23)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5
325 에서 25~30 분 동안 굽습니다. 철사 선반에 팬에서 경미하게 냉각하십시오;팬에서 제거하고,완전하게 냉각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최대 1 개월 동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