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아몬드 바

라즈베리 아몬드 바
남부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라즈베리 아몬드 바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36 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채식 요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27 칼로리, 단백질 2 그램,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30 센트,이 레시피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하고,대략 안으로 행해집니다 55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설탕,베이킹 파우더,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라즈베리 아몬드 바, 라즈베리 아몬드 잼 바,및 라즈베리 아몬드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버터와 설탕을 가볍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계란을 한 번에 하나씩 추가하고 각 추가 후에 잘 치십시오. 추출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3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를 결합;점차적으로 크림 혼합물에 추가하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기름을 바른 13 에 눌러. 엑스 9-에. 베이킹 팬. 축축한 손가락으로 2 인치마다 대각선 들여 쓰기를하십시오. 양방향으로,약 1/3 인치. 깊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5
들여 쓰기를 잼으로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잼
6
40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350~400 에서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7
막대로 잘라.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의 훌륭한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김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함께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볼리 그-레 너트입니다피에스포터 골드 트루프 헨 리슬링 스패 틀리 세. 별 5 개 중 4.5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4 달러입니다.
볼리 그-레너트 피에스포터 골드트루프첸 리슬링 스파틀리제
볼리 그-레너트 피에스포터 골드트루프첸 리슬링 스파틀리제
독일 모젤 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진 개별 포도원(아인젤라겐)중 하나입니다. 이 포도원은 강이 많이 원하는 태양을 포도 나무에 직접 반사하는 이상적인 노출과 측면을 위해 극적인 원형 극장과 같은 모양으로 배열 된 가파른 슬레이트 남쪽을 향한 경사면으로 구성됩니다. 우수한 리슬링은 일반적으로 햇볕에 따뜻해지고 익으며 뚜렷한 슬레이트 미네랄과 균형 잡힌 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 익은,파인애플의 열대 과일 맛의 전체,망고,구아바,과자 악센트. 키위와 라임의 밝은 마무리를 제공합니다,카모마일과 크림의 터치를 보여주는. 즙이 많은 리슬링.강한 인도와 아시아 매운 요리를위한 완벽한 일치. 또한 매운 오리 다리,산성 소스를 곁들인 요리,구운 야채 및 부드러운 치즈로 환상적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3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