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리와 초콜릿 계피 푸딩

라스베리와 초콜릿 계피 푸딩
나무 딸기를 가진 초콜렛 계피 푸딩은 당신이 찾고 있는 다만 디저트일지도 모르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18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382 칼로리.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갈색 설탕,바닐란 추출물,무거운 크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라스베리와 달콤한 초콜릿 푸딩, 라스베리와 생강과 초콜릿 푸딩,및 블루 베리와 라스베리를 곁들인 여름 푸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무거운 냄비에 코코아,계피,옥수수 전분,흑설탕 2/3 컵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제과용 설탕 1팩(32온스)제과용 설탕 1팩(32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우유와 크림 1/2 컵을 휘젓습니다. 중간 낮은 열에,푸딩이 두껍고 매끄러 워질 때까지,끊임없이 약동하는 종기에 가져오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핑크슈가 웨이퍼 쿠키핑크슈가 웨이퍼 쿠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열에서 제거하고 바닐라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된 냉동 산딸기 1팩해동된 냉동 산딸기 1팩
4
개별 라메킨 또는 큰 그릇에 붓고 플라스틱 랩을 표면에 직접 눌러 피부가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2 X 5 1/2 X 2인치) 브리오슈 덩어리, 3/16인치 두께로 슬라이스, 껍질 제거1/2 X 5 1/2 X 2인치) 브리오슈 덩어리, 3/16인치 두께로 슬라이스, 껍질 제거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5
부드러운 봉우리가 될 때까지 남은 설탕으로 남은 무거운 크림을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6
라스베리와 휘핑 크림과 함께 푸딩을 따뜻하게 또는 차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