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 돼지고기 앤 페퍼

라멘 돼지고기 앤 페퍼
레시피 라면 돼지 고기 앤 고추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슈퍼입니다 유제품 무료 일본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505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24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18,이 레시피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간장,카놀란 오일,돼지 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후추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쉬운 페퍼민트 디저트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차슈 돼지고기(돈코츠 라멘 절임 삼겹살 조림), 돼지 고기라면 스프,및 돼지 고기라면 그릇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국수를 요리하십시오(조미료 패킷을 버리거나 다른 용도로 저장하십시오);배수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작은 그릇에 옥수수 전분,오렌지 주스,간장,식초,꿀,후추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2
큰 프라이팬에 바삭하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기름에 고추를 볶습니다. 옥수수 전분 혼합물을 저어 프라이팬에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돼지 고기를 넣으십시오. 끓게 가져 오십시오;요리하고 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국수에 저어;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일본 참깨 드레싱, 리즐링

메뉴에 라면 국수? 소비뇽 블랑,사케,리슬링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이 일본 음식에 올 때 사카 <url> 명백한 선택이다. 당신은 포도 와인에 충실하려는 경우,그래도,당신은 소비뇽 블랑 또는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원호프 소비뇽 블랑 와인입니다. 별 5 개 중 4.6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0 달러입니다.
원호프 소비뇽 블랑 와인
원호프 소비뇽 블랑 와인
원호프 소비뇽 블랑은 나파 밸리,소노마 카운티 및 캘리포니아주의 일부 포도원에서 롭 몬다비 주니어와 협력하여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창백한,황금 색깔 및 분홍색 자몽의 풍미 및 밝은,잔디 작은 소리를 자랑해서,이 특유한 포도주는 스테인리스 배럴에서 거치됩니다. 원호프 소비뇽 블랑은 가볍고 상쾌하며 매우 선명하게 마무리되어 연어,넙치,가벼운 파스타 요리,신선한 과일 및 다양한 치즈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