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십자가 빵

뜨거운 십자가 빵
필요 채식 아침 식사? 뜨거운 십자가 빵은 시도 할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44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16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72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가서 활성 효모,과자 장수의 설탕,소금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부활절 이벤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뜨거운 십자가 빵, 뜨거운 십자가 빵! 뜨거운 십자가 빵,및 뜨거운 십자가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매우 큰 그릇에 효모를 따뜻한 우유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효모효모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기름,계란,달걀 노른자,설탕,계피,소금,카 다몬,효모 혼합물 및 밀가루 10 컵을 넣으십시오. 매끄러운 때까지 치십시오. 남은 밀가루를 충분히 저어 단단한 반죽을 만듭니다. 건포도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카 다몬은카 다몬은
계피계피
건포도건포도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효모효모
계란계란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3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매끄럽고 탄력 있을 때까지,대략 6-8 분 반죽하십시오.
4
기름을 바른 그릇에 넣고 한 번 돌려 상단에 기름을 바릅니다. 뚜껑을 덮고 두 배가 될 때까지 약 1-1/4 시간 동안 따뜻한 장소에서 일어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펀치 반죽.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도십시오. 뚜껑을 덮고 10 분 정도 쉬십시오. 72 조각으로 분할;공에 각각 모양.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펀치펀치
6
장소 2...에서. 떨어져 네 기름칠 15 에서. 베이킹 팬. 뚜껑을 덮고 두 배가 될 때까지 약 40 분 동안 따뜻한 곳에 두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7
오븐을 37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8
달걀 흰자와 물;결합 상판 위에 브러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물
9
12-15 분 또는 노릇 노릇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10
냉각 와이어 랙 팬에서 제거. 착빙을 위해 과자 장수의 설탕,버터 및 충분한 우유를 결합하여 원하는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각 롤빵 위에 십자가를 파이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버터버터
아이싱아이싱
우유우유
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7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