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사이다

뜨거운 사이다
필요 글루텐 프리,포드맵 및 비건 음료? 뜨거운 사이다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65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에 대한 $1.5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7 분. 칼바도스,계피,오렌지 트위스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사이다-설탕에 절인 호두,럼 크림,사이다 시럽을 곁들인 데친 사과, 사과주-사과주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구운 스쿼시&케일 샐러드,및 슬로우 쿠커 사이다 사이다 바베큐 소스와 돼지 고기를 뽑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0 온스짜리 잔에 오렌지 리큐어,칼바도스,계피,육두구,설탕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리큐어오렌지 리큐어
칼바도스칼바도스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U-12) 새우(U-12) 새우
2
뜨거운 사이다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큰 녹색 사과 1개큰 녹색 사과 1개
3
오렌지 껍질과 계피 스틱의 트위스트와 함께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7 m.
서빙1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