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멀드 와인

뜨거운 멀드 와인
뜨거운 멀드 와인은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5 인분의 레시피. 이 작품은 288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2.92,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로즈마리 장식,설탕,계피 스틱,크랜베리가 필요합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가능합니다. 멀드 와인{핫 와인-빈 차우드}, 뜨거운 멀드 와인,그리고 핫 멀드 와인{빈 차우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두 배 두께의 무명천에 계피 스틱,정향,로즈마리를 놓습니다.천의 모서리를 들고 끈으로 묶어 가방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닭목닭목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
2
1-1/2 쿼트에서 슬로우 쿠커,와인,크랜베리,설탕,버번,오렌지 주스 및 껍질을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버번 위스키(권장: Maker's Mark)
(U-12) 새우(U-12) 새우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향신료 가방을 추가하십시오. 4-5 시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향신료 가방을 버리십시오.
4
따뜻한 봉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페라리 펄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38 달러입니다.
페라리 펄
페라리 펄
약간의 황금빛 광택이있는 밀짚 노란색. 아몬드,사과,약간의 향신료 및 빵 껍질의 향기로 강렬하고 특히 정제되었습니다. 건조,깨끗하고 우아한 지속적인 부드러움. 잘 익은 사과,쾌적한 효모와 달콤한 아몬드의 노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