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버터 퍼지 4

땅콩 버터 퍼지 4
땅콩 버터 퍼지 4 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0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6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426 칼로리. 286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우유,땅콩 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머핀을 위한 초콜렛&소형 땅콩 버터 컵/머핀으로 꼭대기에 오르는 마이크로파 땅콩 버터 퍼지, 땅콩 버터 컵 퍼지,및 땅콩 버터 퍼지 3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냄비에 우유와 설탕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3 분 동안 끓입니다. 마시맬로 크림과 땅콩 버터를 즉시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U-12) 새우(U-12) 새우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9 인치 유리 베이킹 접시에 붓고 뿌립니다. 사각형으로 자르고 서빙하기 전에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4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