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버터 노 베이크

땅콩 버터 노 베이크
땅콩 버터는 당신이 찾고 있는 다만 조미료일지도 모르다 구운다. 1 회 제공 포함 4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36.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갈색 설탕,쌀 시리얼,땅콩 버터 및 기타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시도 땅콩 버터에 의한 죽음:초콜릿 땅콩 버터 컵과 땅콩 버터 쿠키, 머핀을 위한 초콜렛&소형 땅콩 버터 컵/머핀으로 꼭대기에 오르는 마이크로파 땅콩 버터 퍼지,및 구운 땅콩 버터 바나나 도너츠 초콜릿 땅콩 버터 유약(글루텐 프리+비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냄비에 흑설탕,땅콩 버터 및 증발 우유를 함께 저어줍니다. 갈색 설탕이 녹고 땅콩 버터가 녹을 때까지 끊임없이 저어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발 우유증발 우유
땅콩 버터땅콩 버터
갈색 설탕갈색 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 파삭 파삭 한 쌀 시리얼을 저어주세요. 왁스 칠 종이 또는 호일에 둥근 티스푼으로 떨어 뜨립니다. 굳을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풀어 쌀 시리얼부풀어 쌀 시리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3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