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치즈 케이크 머핀

딸기 치즈 케이크 머핀
딸기 치즈 케이크 머핀은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12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아침 식사는 250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가게에 가서 버터,레몬 껍질,밀가루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어머니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딸기 치즈 케이크 스트루셀 머핀, 딸기 치즈 케이크 스트루셀 머핀,그리고 딸기 치즈 케이크 그레이엄 크래커 머핀.

지침

1
작은 그릇에 크림 치즈와 과자 장수의 설탕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큰 그릇에 밀가루,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섞습니다. 다른 작은 그릇에 계란,우유,흑설탕,버터,레몬 껍질 및 아몬드 추출물을 휘젓습니다. 축축해질 때까지 건조한 재료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 추출물아몬드 추출물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크림 치즈크림 치즈
갈색 설탕갈색 설탕
레몬 껍질레몬 껍질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우유우유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기름칠 머핀 컵에 반죽의 절반을 숟가락. 크림 치즈 혼합물 1 테이블스푼과 잼 1 티스푼을 각각 얹습니다. 남은 반죽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3
375 에서 18-2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