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옥수수 살사

딸기 옥수수 살사
딸기 옥수수 살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오르되브르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2 인분을 만듭니다 165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6 센트,이 레시피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 오일,포도 토마토,옥수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어머니의 날.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딸기,구운 옥수수&아보카도 살사, 까맣게 탄 옥수수 살사와 옥수수 껍질 포장 구이 넙치,및 구운된 옥수수 칩 구운된 옥수수와 콩 살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기름,식초,라임 주스 및 소금을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딸기 혼합물 위에 이슬비;코트에 던지십시오.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3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어거스트 케셀러에게 매일 어거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개 등급과 병 당 약 2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아우구스트 케셀러 데일리 아우구스트 트로켄 피노 누아
매일 8 월 피노 누아는 블랙 체리와 블루 베리의 미묘한 향기와 카시스와 붉은 고추의 맛있는 향기와 함께 열립니다. 입안에 그것은 입맛과 정밀한 길이에 긴장에 신선한 과일 선물한다. 라인 가우 피노 누아의 우아한 표현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