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아침 식사 소스

딸기 아침 식사 소스
딸기 아침 식사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아침 식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0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88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1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1 센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옥수수,딸기,식용 색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신선한 딸기 소스와 크림 딸기 보풀{항아리에 노 베이킹 디저트!}, 아침 식사 딸기 쇼트 케이크,및 딸기 아침 식사 쉐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냄비에 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오렌지 주스에서 약동하십시오;중간 열에 종기에 가져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딸기를 추가;종기로 돌아갑니다. 2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3
원하는 경우 식용 색소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4
와플이나 팬케이크 위에 따뜻하게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