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사소한 일

딸기 사소한 일
조리법 딸기 사소한 일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2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 스코틀랜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381 칼로리.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7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4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딸기,오렌지 껍질,인스턴트 바닐라 푸딩 믹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딸기 사소한 일, 딸기 사소한 일,및 딸기 사소한 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우유,사워 크림,푸딩 믹스 및 오렌지 껍질을 걸쭉해질 때까지 저속으로 치십시오. 휘핑 크림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케이크 큐브의 절반을 3 쿼터에 놓습니다. 유리 그릇. 사발의 측의 주위에 그리고 케이크에 딸기의 세 번째를 배열하십시요;푸딩 혼합물의 반에 정상. 레이어를 한 번 반복합니다. 남은 열매를 얹으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