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망고 스무디

딸기 망고 스무디
레시피 딸기 망고 스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10 분 안에.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1.07 입니다. 1 인분 포함 98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은 설탕 대체 등가 설탕이있는 경우,에 6 얼음 조각,바닐라 요구르트,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9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딸기 망고 스무디, 딸기 망고 스무디,그리고 딸기 망고 스무디 2.

지침

1
믹서기에서 모든 재료를 결합;커버 및 처리 30-45 초 또는 매끄러운 때까지. 필요한 경우 저어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2
식힌 안경에 붓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 인을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안전한 페어링 이기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야생 말 구속되지 않은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4 달러입니다.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이 억제되지 않은 피노 누아는 풍부한 체리,블랙 베리 및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짭짤한 노트가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 맛과 유연한 탄닌으로 풀 바디가되어 와인 찐 쇠고기 갈비,구운 포토 벨로 버섯 또는 라즈베리 발사믹 유약을 곁들인 로스트 포크 허리에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지금 맛있는,그리고 좋은 성숙해야다음 5 년 동안.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