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대황 파이

딸기 대황 파이
당신은 너무 많은 디저트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딸기 대황 파이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9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27 그램,그리고 총 489 칼로리.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어머니의 날. 빠른 요리 타피오카,버터,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딸기 대황 파이, 딸기 대황 파이,및 딸기 대황 파이.

지침

1
처음 여섯 재료를 결합;두 기름칠 8 온스 사이에 나눈다. 라메 킨 또는 커스터드 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스터드커스터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메킨은라메킨은
2
15 분 동안 서 보자.
3
작은 사발에서는,가루,피캔,설탕,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결합하십시오;혼합물이 조악한 부스러기를 닮을 때까지 버터에서 자르십시오. 계란을 저어. 과일 혼합물 위에 스푼으로 떨어 뜨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버터
피칸피칸
확산확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과일과일
설탕설탕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에 구워 375 에 대한 25-30 분 또는 충전 거품이 될 때까지 토핑에 삽입 된 이쑤시개는 깨끗한 나온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5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아이스크림과 와인을 섞습니다. 쿡,폭로,에 50%전력 1-2 분 동안 또는 통해 가열 될 때까지;혼합 될 때까지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와인와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6
따뜻한 파이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알자스 윌름 키르히 베르크 드 바 리슬링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8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4 달러입니다.
알자스 윌름 키르히베르크 드 바 리슬링
알자스 윌름 키르히베르크 드 바 리슬링
그랑 크뤼 키르히베르크 드 바는 알자스의 가장 유명한 그랑 크뤼 중 하나로,리즐링의 위대한 성격을 불러일으킵니다. 떼루아는 깊어서 와인에 우수한 구조,신선함 및 비교할 수없는 향기로운 강도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와인은 특히 복잡성,기교 및 광물 성을 얻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7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행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