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마늘 오레가노 빵

따뜻한 마늘 오레가노 빵
따뜻한 마늘 오레가노 빵은 대략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29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13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4 센트,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국가 빵,마늘 정 향,올리브 오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그렇게 맛 있는 게 하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비건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5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오레가노 마늘 빵, 마늘 오레가노 구운 피타 빵,및 마늘 허브 버터로 따뜻한 빵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마늘 정향 1 개를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자릅니다. 신선한 오레가노 2 큰술을 대략 자릅니다. 시골 빵 한 덩어리를 12 1/2 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올리브 오일 약 2 큰술을 사용하여 각 슬라이스의 1 면에 일부를 닦은 다음 마늘 절단면으로 문지릅니다. 가볍게 황금색이 될 때까지 3~4 분 동안 오븐에서 토스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국가 빵국가 빵
신선한 오레가노신선한 오레가노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제거하고 오레가노의 일부 뿌려,및 제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