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 감자 샐러드

딜리 감자 샐러드
꾸물 감자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239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14.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셀러리 씨앗,후추,단단한 계란 및 소수의 다른 재료가 혼합 된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딜리 감자 샐러드, 딜리 빈 감자 샐러드,및 딜리 빈 감자 샐러드.

지침

1
큰 스튜 냄비안에 장소 감자;물으로 덮으십시요.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15/20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배수 및 냉각.
3
감자를 3/4 로 자릅니다. 큐브. 네 개의 계란을 잘라;장식 남은 계란을 슬라이스. 큰 그릇에 감자,다진 계란,피클,양파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피클은피클은
양파양파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작은 그릇에 마요네즈,셀러리 씨,소금,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마요네즈마요네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감자 혼합물 위에 붓고 부드럽게 저어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6
파프리카를 뿌린다;얇게 썬 계란 장식. 서빙하기 전에 적어도 2 시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프리카파프리카
계란계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4
건강 점수5
잡지